현재 위치
  1. 게시판
  2. Q & A

Q & 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국내는 물론 외국에서도 육각수 장치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타제품은 모두 가짜이고 예양육각수연구소에서 나온 제품만이 진품이라고 하셨는데 소비자가 쉽게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작성자 BY. 예양육각수 (ip:)
  • 평점 5점  

육각수생성장치를 그리 쉽게 만들 수 있다면 세계적인 “물”박사님이시고 육각수를 발견하신 고 전무식 박사님께서 제일 처음으로 만드셨을 겁니다.

전무식 박사님께서는 실험실에서 어렵게 육각수를 만드셨으나 극히 소량이였고 제조원가가 너무 비싸 본인도 마시지 못하고 오직 실험용으로만 사용하였던 것입니다.

그의 저서에 육각수의 신비를 많이 알리셨으나 육각수를 무한공급 할 수 있는 장치를 개발하시지는 못하셨습니다.

그 결과 육각수생성장치를 개발하기 위하여 참여한 나라와 과학자들이 투자한 비용은 가히 짐작하기 조차 어려울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모르니까 속지만, 본인은 가짜를 쉽게 분별할 수 있고 왜 가짜인지를 증명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육각수 생성장치 개발에 성공하였기에 그 원리는 개발자인 저만 알 수 있는 것이지 모양이나 이름을 비슷하게 흉내 낸다고 육각수가 될 수는 없는 것입니다.


다른 나라에 가보기도 하고 알아보았으나 아직까지 육각수가 나오는 제품은 찾아 볼 수 없었습니다.

소비자가 쉽게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은, 일반정수기의 고인 물은 쉽게 상할 수밖에 없지만 육각수는 오래두어도 상하지 않기 때문에 단 한 개의 필터로 가정집에서는 5~10년 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예양육각수가 아닌 지구상의 어떤 물도 단 한 개의 필터로 5~10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물”은 없습니다.

필터 안에 있는 육각수는 상하지 않기 때문에 필터를 자주 바꿀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일반 물과 육각수의 신비 그 특성을 잘 알고 비교하면 오직 예양육각수만이 온전한 육각수임을 알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