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Q & A

Q & 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우리나라는 역삼투압 정수기 물을 음용수로 사용하는 인구가 80% 이상 점유하고 있어 국민건강에 심각한 수준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를 무엇인가요?
작성자 BY. 예양육각수 (ip:)
  • 평점 5점  

세계 어느 나라를 가보아도 역삼투압 방식으로 정수한물을 음용수로 사용하는 나라는 없습니다.

역삼투압 정수 방식은 증류수와 같은 강한 산성수로서 마실수록 건강을 해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음용수로 적합하지 않음을 이미 세계 보건기구에서 30수년전에 경고한 바 있습니다.

역삼투압 정수방식은 미 항공 우주국에서 군사용으로 개발한 것으로 일본사람이 도입하여 정수기로 팔다가 사기죄로 구속되어, 

폐기 처분해야할 제품들을 우리나라 사람이 전량 수입하여 다단계 판매로 돈벌이에 성공하였습니다.

그러자 W사에서 이를 모방하여 20수년 동안 과학을 빙자한 거짓실험으로 안전한 수돗물을 불신시키고, 

마실수록 건강을 해치는 산성수가 나오는 역삼투압 정수기를 판매하여 재벌기업으로 성장하게 되었고, 뒤를 이어 C사등 여러 정수기 제조사들까지 이를 모방 하였던 것입니다.

그 결과 우리나라는 위암 환자 세계 1위가 되었고, 남녀노소 불문하고 미네랄 결핍증 등 알지 못하는 사이 전 국민건강에 적신호로 다가와

OECD 국가 중 환자가 급증하여 의료비 지출 1위라는 불명예스러운 처지에 이르게 된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